유니클로 정도의 가격인 브랜드나 보세만 입습니다. (유니클로는 안입음)
대신 어떤옷이든 깔끔하게 입는게 포인트고
위에 얘기하신 브랜드는 흔하지만 가격은 많이 비싸서 돈은 쓰는데 좋은느낌은 안들고
그런 브랜드에서 고르신게 로고가 큰거면 오히려 촌스럽다고 느낌니다.
옷은 명품아니면 어떻게 입는지에 따른 핏이 중요한거고 본인급여에 명품옷 입으면 된장남이라고 욕먹을듯하니
신경쓰지말고 브랜드를 찾는게 아니라 본인에게 어울리는 옷을 찾아 입는걸 더 권해드립니다.
그런데 저도 나이를 먹고 사회생활을 하다보니 남들 시선을 무조건 무시할수는 없고 어느정도 보여주기식도 필요하다고 생각하니
옷보다는 악세사리에 투자를 하심이 더 좋을꺼 같습니다.
Search
Popular Posts
-
무료드라마다시보기사이트 좋은TIP 안녕하세요.. 요즘은 밀린 마무리 결산작업때문에 좀 바쁘네요. 그래도 짬짬히 시간날때마다 근력운동도 하고 영화도 보려고 하는데 마음처럼 쉽지 않습니다. 저처럼 적절히 활용하실 분들께 도움이 되는 무료드...
-
무료다운사이트추천 베스트11 올려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관련 정보는 무료다운사이트에 대한정보입니다. 모임에서 만나는 지인분들이 자주 질문하는 내용이기때문에 글을 마련했습니다. 글을 쓰면서 무료다운사이트추천에 있는 곳에 가입...